[Review] AirPods Pro 개봉기

2019. 11. 17. 19:20
반응형

 

Apple에서 AirPods Pro가 출시된지 벌써 3주정도가 지났습니다.

저는 1세대를 2년정도 사용하다보니 배터리가 역시나 빨리 닳아서 새로 사려던 참에 바로 프로가 나와줘서

미국 공홈에 나오자마자 해외직구를 통해 일주일이 걸려 받아서 벌써 쓴지는 2주정도가 되었네요..ㅎㅎ

지난 13일에는 한국에도 출시가 되었죠!! ( 그 날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을 방문했었답니다^^ 줄을 서서 사더라구요ㅎㅎ )

 

 

무튼 AirPods Pro의 2주나 지나버린 개봉기를 올려볼게요!!

두둥 탁!

 

 

상자가 찌그러져서 와서 마음 한켠이 너무 아팠지만.... 그래도 까봅니다~~

 

AirPods 1세대와 2세대들과 다르게 포장비닐이 뜯기 쉽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Designed by Apple in Califonia' 크아~!! Califonia에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정말 고운 것 같아요.. 정말 애플 제품을 뜯을때마다 느끼는 이 행복함.. 좋아요~~ㅋㅋㅋㅋㅋ

 

케이스를 여니 우츠동 두마리가 떡하니!!ㅎㅎㅎ

 

 

 

기존 AirPods 1세대와 비교를 해볼까요?

기존 에어팟들과는 아예 다른 라인의 제품이라고 봐야하지만 그래도 기존 에어팟과 바뀐 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 케이스가 달라졌다.

기존 에어팟은 치실통과 같이 세로로 길었다면 이번 Pro는 가로로 길어진 모습을 하고있네요!

저는 기존 케이스보다 많이 클줄 알았는데 두개를 비교해보면 그렇게 많이는 차이가 나지 않았어요.

Pro케이스를 세로로 돌리면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어요.

 

- 케이스는 물론 알갱이도 바뀌었다.

기존 에어팟이 오픈형이었다면 Pro는 인이어 타입으로 나왔죠.

저는 사실 에어팟의 오픈형이 너무 맘에 들어서 프로의 인이어타입이 살짝 맘에 걸리긴 했는데...

실제로 써보니 커널형이 이럴수도 있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Pro는 기존 에어팟에 비해

머리는 커지고 마이크가 달려있던 줄기가 짧아졌네요.

처음에 에어팟 프로 아이콘이 유출되었을때만해도 

"헐... 에어팟프로는 정말 못생겼네...."라고 생각을 했지만 실제로 보니 기존 에어팟보다

훨씬 고급져보이고 귀엽네요^^ 물론 아주 주관적입니다.ㅎㅎ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은 허용 모드

정말 저는 뜯자마나 껴보고... "와..............와아...." 이랬답니다.

그냥 끼기만했는데 솨아아압하면서 주변음이 사라지는데... 여기서 느껴지는 신기함은 정마...ㄹ...

역시 애플이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온답니다...ㅎㅎ

그리고 여기서 주변음 허용을 한다면 더 놀랍니다...

그냥 뻥하는게 아니고 노래음이 줄어들었다가 서서히 주변음들이 흘러들어오는데 정말 부드럽습니다...

여기서 한번 더 "역시 애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다른 노이즈캔슬링이 되는 음향기기를 써본 적은 없지만 주관적인 성능과 음질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우선 노캔은 2주간 사용해본 결과 음악을 키지않았을때 확실히 조용해지긴하지만 어느정도 소리들은 들어옵니다.

하지만 노래를 키면 딱 노래에만 집중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소리들이 거의 들리지 않아요.

주변음 허용 모드를 키면 기존 에어팟을 끼고 있는 것과 아주 비슷합니다. 

노래를 크게 틀어 놓으면 말소리가 잘 안들리는 건 비슷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노캔을 쓰면 기존 에어팟을 쓸때보다 확실히 음량이 줄어들어서 좋긴합니다.

 

음질은 에어팟과 굉장히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유사하긴한데 오픈형에비해 저음이 조금 덜 강조되는 느낌이 있긴합니다.

그래도 적응형EQ덕분인지 좀 쓰다보니 다시 저음이 괜찮게 들리는 것 같긴합니다.

고음부분은 살짝 부족한 감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밸런스가 정말 잘 맞아있다고 생각하고 쓰는 중 입니다.

 

 

어떤 글에서 에어팟 프로를 사야하는 이유라고 사진이 올라왔었는데... 바로 따라해봤습니다.

정말 귀엽네요..^^

 

AirPods Pro, iPad Pro, MacBooc Pro 아쉽게 iPhone Pro가 없네요...

 

 

자금만 있다면 에어팟 프로.. 추천드립니다. 정말 좋아욬ㅋㅋㅋ

그럼 이만 AirPods Pro 개봉기 및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